본문 바로가기
일상 생활 팁

KG모빌리언스 히든카드 (휴대폰 소액결제를 체크카드처럼 사용하기)

by Kim아로 2020. 11. 3.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KG모빌리언스 히든카드에 대해서 안내해드리고자 합니다.

 

우선 이 히든카드라는 개념부터 살펴보겠습니다.

 

1. KG 모빌리언스 히든카드란 무엇인가?

 

- 현재 수중에 현금이 없고, 신용카드 또한 사용하기 어려울 때, 이 히든카드를 발급받아 휴대폰 소액결제 한도 내에서 체크카드처럼 사용하는 개념입니다.

- 휴대폰 결제로 카드를 충전 한 뒤 신용카드 결제가 가능한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사용가능 한 카드입니다.

- 사용 후에 사용한 금액만큼은 휴대폰요금에 합산되며, 휴대폰요금 납부일에 납부를 하시면 됩니다.

<출처: KG모빌리언스 히든카드 홈페이지>

 

 

2. 신청방법

 

- 우선 hidden.mobilians.co.kr/ 사이트에 접속합니다.

- 접속하신 뒤 먼저 회원가입을 하신 다음 카드 신청하기를 클릭합니다.

- 신청하기를 누르시면 히든카드 발급대상과 주의사항에 대해 나와 있으며 하단에 인증 및 카드신청 버튼을 누르시면 다음 단계로 넘어갑니다.

- 신용카드 신청 단계와 마찬가지로 배송지 주소를 입력하는 화면으로 넘어갑니다. 배송 받을 주소지를 입력한 후 다음 버튼을 눌러 다음 단계로 넘어갑니다.

 

- 다음화면으로 넘어오면 사전충전 및 카드신청 화면이 나옵니다. 5만원 이상 충전을 해야 카드가 신청되오니 이 점 유의 하시기를 바랍니다. 

- 카드신청을 누르신 후 금액 충전을 위한 인증 절차가 마무리 되면 신청이 완료됩니다.

 

 

3. 주의사항 

<출처: KG모빌리언스 히든카드 홈페이지>

- 휴대폰 결제로 전국 오프라인 가맹점에서 사용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지만, 위 사진에서 명시하고 있는 일부 가맹점에 대해서는 사용이 제한되오니 이점을 꼭 주의하셔야 합니다.

 

 

4. 총 정리 

<출처: KG모빌리언스 히든카드 홈페이지>

- 요즘 급전을 위해서 휴대폰으로 상품권 등을 구매하고 현금으로 교환하시는 분들이 꽤 많은 걸로 알고 있습니다. 허나 그럴 경우 수수료가 많이 비싸기에 손해를 많이 보는 경우가 많죠. 이 히든카드의 경우 그런 단점을 어느정도 극복할 수 있다고 보여지며, 급한 분들에게 좋은 선택지가 될 것으로 보여집니다. 추후 온라인 결제도 가능하게끔 준비중이라고 하니 이 시스템이 정착이 제대로 된다면 좋은 결제수단 중에 하나로 자리잡을 것으로 보입니다.

 

오늘도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