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녀왔어요/데이트코스

서현역 타코 맛집 (낙원타코, 서현 데이트코스, 서현맛집)

by Kim아로 2020. 10. 25.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어제 다녀온 서현역 타코 맛집 낙원타코에 대해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타코는 맛있긴 하지만 평소에 잘 즐겨먹지를 않았는데요. 오랜만에 생각난 김에 먹으러 가기로 했습니다 ㅋㅋ

 

저희는 대창파히타랑 낙원파히타 둘 중에 고민하다가 낙원파티하를 선택하였습니다.

 

저 토르티야랑 할라피뇨, 양상추랑 소스는 리필이 된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양이 생각보다 많았습니다. 저희는 2명이서 먹었는데 엄청 배불렀어요. 3명이 가서 먹어도 아마 적당하지 않을까 싶어요.

음료는 1인 1음료를 시켜야만 리필이 된다고 하네요. 저희는 1개만 시켜서 리필이 안된다고 하네요 ㅠㅠ

포크로 음식을 덜어서 먹기에 조금 불편하실 수 있어요. 젓가락 있냐고 물어보니 젓가락은 없고 집게를 한개 더 주시더라구요 ㅋㅋ 집게로 하면 한결 편합니다.

 

 

자 이렇게 덜어서 말아서 드시면 됩니다. 말아놓은 사진을 찍었어야 하는데 깜빡했네요 ㅠㅠ

비주얼만 보셔도 대충 아시겠지만 엄청 맛있어요. ㅋㅋ 조금 매콤한 감이 있는데 그래도 그 매콤한 맛이 없으면 심심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ㅋㅋ. 

 

전체적으로 가게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맛도 맘에 들었습니다. 위치도 서현역에서 아주 가까운 곳에 위치하고 있어서 찾기도 쉬었구요. 데이트코스로는 아주 괜찮은 장소라고 생각합니다. 다만 들고 먹으면서 소스 등이 떨어질 수 있으니 첫 만남에 가기엔 좀 그럴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ㅋㅋ 마지막으로 주소 링크 걸어드리고 마무리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주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황새울로 337 웰빙프라자 2층 203호 

주소 링크: http://naver.me/xLvG4umS

 

네이버 지도

낙원타코 서현점

map.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