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녀왔어요/데이트코스

삼성역 데이트 코스 (설렁탕 맛집, 이남장, 국밥집,도가니탕)

by Kim아로 2020. 10. 24.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어제 다녀왔던 이남장 설렁탕집에 대해 소개해드리고 합니다.

 

요즘에 날씨가 쌀쌀해지면서 국밥을 찾으시는 분들이 많을텐데요. 아마 여기 다녀오시면 만족스러우실 거라 생각합니다.

 

삼성역 이남장 정면 
식사 메뉴판
수육 메뉴판

메뉴판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설렁탕 뿐만 아니라 각종 탕과 수육 메뉴도 많이 있습니다. 저랑 친구는 설렁탕을 먹으러 갔기 때문에 설렁탕 (특)으로 주문을 했습니다.

 

주문을 하니 파랑 김치, 그리고 소스가 나왔습니다. 반찬은 간단해요 ㅋㅋ 

 

설렁탕 (특)

메뉴판을 보시고 설렁탕이 17,000원이라니 너무 비싼거 아닌가? 라는 생각을 하실 수도 있는데 막상 받아보면 그런 생각이 사라지실 겁니다. 일단 고기가 사진에서 보시는 바와 같이 굉장히 큰 스테이크 크기로 들어가 있구요. 저정도 크기의 우설도 밑에 한장 깔려 있습니다. 그 외에도 고기 덩어리가 많이 들어있어서 가격 대비 비싸다는 생각은 들지 않습니다. 

 

사진 오른쪽에 살짝 보이는 게 우설입니다 ㅋㅋ. 저것도 고기 크기만큼 큽니다. 우설도 들어서 찍었어야 하는데 깜빡 했네요 ㅠㅠ

 

고기 크기가 굉장히 크기 때문에 따로 덜어서 먹을 수 있는 접시를 줍니다. 저거 외에도 탕 속에 고기가 더 들어있습니다. 

 

그리고 공기밥을 한개 더 추가해서 먹었는데 공기밥 값은 안받으시는 것 같아요. 결제 내역을 보니 설렁탕 가격만 계산이 되어있네요. ㅋㅋ 

 

전체적으로 굉장히 만족스럽게 먹고 왔어요. 일단 고기가 굉장히 많이 들어있었고 설렁탕도 제가 직접 간을 맞춰서 먹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주변 테이블에는 술 안주로 수육메뉴 시켜서 드시는 분들도 많았습니다. 다음에는 저도 수육메뉴를 한번 시켜서 먹어볼 예정이에요. 마지막으로 주소 링크 걸어드리고 마무리 하겠습니다!!

 

주소: 서울시 강남구 봉은사로108길 21

주소 링크: http://naver.me/FqVpVgB8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