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녀왔어요/데이트코스

청주 데이트코스 (NC백화점, 설빙, 에그드랍, 호천당)

by Kim아로 2020. 3. 23.
반응형

안녕하세요. 

 

어제인 일요일 (2020.03.22)에 청주에 데이트를 하러 다녀왔습니다.

 

저는 동서울터미널에서 청주터미널로 버스를 타고 이동을 해서 보통 터미널 근처에서 데이트를 합니당.

 

터미널에 도착하니 오후 1시정도여서 점심을 먹으러 NC 백화점 7층으로 갔습니다. 7층에는 군산오징어, 청년다방, 애슐리, 놀부부대찌개 등등 맛집이 많이 있는데요. 그 중에서 어제는 호천당에서 식사를 했습니다.

 

 

호천당 모짜렐라 치즈돈까스

호천당은 돈까스랑 우동을 파는 식당인데요. 돈까스 좋아하시는 분들이 방문하시면 매우 만족하실 듯 해요. 저도 굉장히 맛있게 먹었습니다. ㅋㅋ 각 식당 주소는 밑에 적어 놓을게요~!

 

점심을 먹고 8층 CGV로 가서 인비저블맨 예매를 하고 시간이 많이 남아서 설빙에 갔습니다.

 

 

사진은 블루베리 치즈빙수? 정확히 기억은 안나는데 ㅠㅠ 무튼 맛있었습니다. 요즘에 코로나19 때문인지 매장안에 저희밖에 없었던 시간이 길었어요.. 여기 뿐만 아니라 거리에도 사람이 별로 없더라구요. 다들 건강 각별히 챙기셨음 해요.

 

빙수를 먹고 영화시간이 다 되어서 극장에 들어갔는데 상영관에 저희 포함해서 한 10명? 내외였습니다. 가뜩이나 공포영화였는데 더 무서운 분위기가 형성되었었네요 ㅋㅋ 영화는 인비저블맨을 보았는데요. 스토리나 연출같은 부분들이 저한테 잘 맞아 재밌었습니다. 

 

영화를 다 보고 이제 다시 서울로 올라가야 하는 시간이 다가와서 간단히 저녁을 먹기 위해 에그드랍에 갔습니다.

 

청주 에그드랍

왜 이렇게 제가 찍으면 사진이 이쁘게 안나오는지 ㅠㅠ...

사진에 보이는건 갈릭치즈토스트입니다. 너무 배고프지는 않은데 간단히 먹어야 할 때 먹으면 좋은거 같아요. 강추합니다. 여기도 역시나 코로나 때문인지 매장에 사람이 없었습니다..

 

이상으로 청주에서 데이트 하고 온 후기를 적어보았습니다.

 

맛집이랑 데이트코스 후기를 처음으로 적어보는 거라 너무 허접하고 사진 색감도 너무 안좋은데 앞으로 사진이나 이런 부분들을 공부해서 퀄리티를 서서히 높여보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호천당 NC청주점 주소 : 충북 청주시 흥덕구 2순환로 1233 7층

*설빙 가경터미널점 주소: 충북 청주시 흥덕구 강서로 121 2층

*에그드랍 가경터미널점 주소 : 충북 청주시 흥덕구 강서로 118 1층

 

반응형

댓글